반응형
SMALL

오늘은 새벽일찍 분주히 몸을 움직였답니당 ㅎㅎㅎ

새벽에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매번 보고 느끼지만 정말 성실한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우울증 걸린 사람들에게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한번 새벽 야시장이나 수산물시장거리로 나가보라고 하잖아요?
그 이유가 엄청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의 사람들을 보면 우울증에 걸린 사람도 힘을 얻는다고 하더라구요,

 

그 분들을 보면서 살아가는 데에 작은 포인트를 깨달을 수 있다고 했어요,
오늘 새벽까지 SNS 작업하고 디자인 작업하고 난 뒤에 1-2시간 잠들고 바로 움직이니깐 확실히 분주히 움직이면
자기 스스로도 힘든줄 모른다는 말이 그냥 나온게 아닌 것 같아요.

요즘은 제가 꽃을 찍는게 좋아졌어요, 문득 핸드폰에 꽃 사진이 조금씩 생기면 나이 든거라고 하던데 그 말이 저를 보고 생각날 줄은 몰랐답니당 ㅠ.ㅠ

 

그래도 꽃 사진은 찍어두면 예뻐서 좋네용 ㅎㅎ
여러분들은 휴대폰이나 간직해둔 꽃 사진이 있으신가요? 저는 매 순간마다 예쁜 꽃을 찍는데 종종 이렇게 올려서
여러분들께도 힐링을 선물해드릴게요 😊😊😊

오늘 무려 상위 21%로 걸음으로 들어갔어요!! ㅎㅎㅎ 너무 좋았지만 그래도 다리가 피곤해서
반신욕으로 피로를 풀어주었더니 확인히 몸이 가벼워지고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반신욕은 피로를 풀어주어서 저는 할 수 있는 환경이면 무조건 반신욕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땀을 쭉 빼주고 나서 시원한 물로 씻으면 뽀송뽀송한 피부로 기분이 좋아져용 ㅎㅎㅎ

이건 아이폰으로 찍었던 초승달인데 한번 이번에 바꾼 Z플립으로도 한번 찍어볼게요!!

솔직히 이건 비밀인데 아이폰이 당시에 달을 잘 찍는다는 소문이 있어서 아이폰으로 갈아탄 것은 아무도 몰라요.
하지만 이젠 이걸 포스팅 등록하니 전세계에서 다 알게될거에요,

 

그리고... 제가 Z플립으로 갈아탔다는 것은 이제 갤럭시로도 달을 잘 찍는다는 소문이 있어서 그래요
이건 비밀은 아니에요,

 

아이폰을 벗어나니 저절로 갤럭시를 홍보하게 되네요.
이번 주 주말에는 이모티콘을 계획하는 캐릭터로 짤 만화를 옛 트위터인 X에 올려볼 예정이에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