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꿀팁을 한번 가져와보았어요 ㅎㅎㅎ

어제 주말동안 물 디톡스를 위해 물을 마셨는데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

그리고 몸무게도 물을 많이 마시다보니 조금씩 조금씩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당 ㅎㅎㅎ

 

그럼 한번 어제 하루종일 했던 물 마시기 디톡스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깨끗한 물을 준비해주세요!

1. 계피 나무를 넣고 물을 팔팔팔 100도에 30분 끓여주세요

2. 세나티 비구라이차를 한 팩 넣고 우려주세요

**여기에서 계피나무 나 계피차가 없고, 세나티 비구라이차가 없으신 분들은 맹물도 괜찮아요.

3. 따뜻하게 끓여진 물을 시간 날때마다 수시로 계속 마셔주세요

첫 시작을 하시는 분들은 하루 2L 씩 마셔주시고, 조금씩 몸에 적응이 되었다 하시는 분들은 하루 3L 씩

마셔주시면 되어요 ㅎㅎㅎ

 

우선 제가 알려드린 세나티 비구라이차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가져왔어요!

저도 우연히 발견하게 된 것 인데 부산의 국제시장이나 김해의 시장통에 많이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똥차로도 유명하지만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차로 유명해요 ㅎㅎㅎ

그런데 다이어트를 해주는 것이 아닌 그냥 배변 활동이 원활하게 되어 살이 빠지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인데 그래도 변비가 있으신 분들이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한번 추천드려요.

 

요 세나티 비구라이차는 주의할게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아프니깐 다음날이 쉬는 날이어야해요

마시게 되면 12시간 이후에 바로 반응이 오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더운 날이든 추운 날이든 따뜻한 물을 계속 마시게 되면 몸이 순환되면서 저는 피부가 좋아짐과

동시에 몸무게가 조금씩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당 ㅎㅎㅎ

 

오늘도 또 따뜻한 물과 함께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