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주 한주는 정말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

최근에 마지막 재고 정리를 하는 화장품 가게를 갔는데 거기에서 파는 팩을 사고나서 모공이 쑥쑥 없어져서
요즘 밤마다 하고 잠든답니당 ㅎㅎㅎ

그래서 피부 관리에 집중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제 서서히 찌고 있는 살도 관리하고 있는데 이틀 연속 먹거리를 조절했더니 1.5Kg가 줄어서
이런 시너지로 내일은 운동에 접어들려고 해요 ㅎㅎㅎ

 

5월에는 더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목표로 했는데 그건 포기했어요 저보다 더 좋은 퀄리티 분들이 되는게 맞다고 싶어서
그냥 저는 저대로 계속 나아갈려고요 ㅎㅎㅎㅎ

주말 내내 달달한 것을 먹었는데

막 그런거 있잖아요 다이어트 하기 전에는 이렇게 까지는 마지막으로 먹어줘야지 힘이 난다고요 ㅎㅎㅎ
그래도 갔다와서 주말 내내 집 청소를 했어요 ㅎㅎㅎ

그래서 아마 그렇게 빠졌나봐요 ㅎㅎㅎ

몸이 막 으슬으슬 추울때는 낙지를 먹어줘야해요

역시 낙지는 맛있어요 ㅎㅎㅎ

꼼지락꼼지작 거리는 낙지가 고소해서 정말 많이 먹었는데 저녁까지 배가 안고파서 저녁을 걸렀어요 ㅎㅎㅎ

 

카페에 자동차가 보여서 자동차 시승을 했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ㅎ

어서 빨리 운전면허를 따서 이리저리 쏘다니고 싶은데 아직 제 계획에 운전면허는 하반기에 잡혀있어서

당분간은 운동이나 자기 관리에 집중하고 싶어요

 

 

제 생에 처음으로 의류 리뷰가 토오옹  되었어요

그래서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해보았는데 처음이라서 많이 어색하기는 해요 ㅎㅎㅎ

 

그래도 이번 한 주는 정신없으면서도 힘들면서도 재미있게 보냈던 것 같아요

항상 매주 일요일이 아쉬워요 조금 더 쉬면서 조금 더 자유롭게 다니고 싶은데 이러한 소확행이 쉽게 이루어지기는

힘든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모두들 열심히 잘 보내셨나요, 내일은 또 어떤 심심하고 지루하면서 저를 설레게 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모두들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고 내일은 더욱 복된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