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230407 ( 금요일 )

처음 타보는 프리미엄 버스좌석!!
출장을 다니면 정말 다양한 환경으로 미팅을 하러 가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정말 이 날 집에 오니깐 시간이 저녁 11시였어요 ㅠ.ㅠ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는 것이 아직은 좋아서 저는 이리저리 미팅을 다니는 것이 좋아요.
지역마다 공기도 조금씩 달라서 그런 느낌이나 분위기도 한번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내려가는 길에 찍은 휴게소 샷인데
저녁이라서 그런지 정말 한산하더라구요

제가 기대했던 휴게소 음식은 모두 문이 닫혀있어서 구경도 못했다는 아쉬움이 있답니당 ㅠ.ㅠ

새벽 출근으로 준비 완료한 새벽 출근룩!

머리가 많이 상해서 사진 상에서 많이 부시시함을 볼 수 있었어요 ㅠ.ㅠ

머리가 한번 상하면 자라나는 머리카락에 영향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져서 미용실 방문을 생각하게된 샷이에요

230408 ( 토요일 )

주말의 첫 날! 아주 빙둥빙둥 놀아야지 하는 마음으로 모자만 푹 눌러쓰고 이리저리 돌아다녔어요
이 날은 하도 돌아다녀서 만보를 찍었답니당!!

푸루룩 자서 그런지 잔뜩 부은 얼굴로 총총총 다녔어요 ㅎㅎㅎ

가족들에게 선사하고 싶었던 프랭크버거!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정말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
이상하게 주말만 되면 살이 퐉 찌다가 평일이 되면 다시 원래 몸무게로 돌아오는 신기한 마법을
이제 조금 줄이면서 유지를 해야하는데 말이죠 ㅠ.ㅠ

어휴 평생 목표는 다이어트에요

230409 ( 일요일 )

가족들과 함께 이케아에 한번 방문을 한 날이에요 ㅎㅎㅎ
약간 공부하는 학생을 컨셉으로 안경을 끼고 나갔는데 솔직히 이 날 느낌이

안경끼고 다녀도 괜찮겠는데? 하는 마음이 문뜩 들었땁니당 ㅎㅎㅎㅎ

안경으로 얼굴을 조금 가려주니 한 0.000001초 정도 약간 괜찮아보이는 효과를 주더라구요

종종 안경끼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ㅎ

230410 ( 월요일 )

마음을 먹었던 상한 머리카락을 정리하러 왔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길었던 머리가 짧아져서 엄청 이상하고 낯설고 막 걱정이 되고 와.. 언제 또 기를까 싶다가도,
미용실 선생님께 이제 기를 것이니 상한 머리를 최대한 쳐내달라고 부탁드렸땁니당 ㅎㅎㅎ

그래도 의외로 단발이 잘 어울려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이제 이대로 쭈루룩 길러서 상한 머리가 아닌 예쁜 건강한 머리카락으로 키워낼거에요!!

단발이 많이 낯설지만 ㅎㅎㅎ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

\

예쁜 단발을 하고나서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비아조>에 방문을 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비아조 방문을 추천드려요!!

비아조가 8년이나 된 카페라고 하는데 정말 힐링하기 좋은 곳이었답니당 ㅎㅎㅎ

 

이제 저의 하루하루 일기는 주 일기로 바뀔 것 같아요 ㅎㅎㅎ

매일매일 기록을 남기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약간 꽉 찬 포스팅으로 남기고 싶은 마음에 양해 부탁드려용 ㅠ.ㅠ
그래도 평소의 짧막짧막 일기에서 장편일기가 될 수 있어서 저는 약간 설레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네이버 블로그는 매일매일 포스팅을 목표로 할 것이니 기대 많이해주세요!!

유튜브는 약간 국내보다는 외국인을 타겟으로 도전을 해볼까 싶어요 그래서 당분간은 이리저리 정신없는 편집이 되겠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ㅎ 항상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