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ㅎㅎㅎ

어제는 정말 너무 피곤해서 오자마자 뻗어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올릴 사진이 많아요!! ㅎㅎㅎ

이게 좋은 것이지요?!

오랜만에 회식으로 맛있게 먹었던 새우새우!
이번에는 술 없이 콜라배를 채웠는데 생각해보니 콜라가 칼로리가 높다는 걸 실컷 먹고 나서 생각났어요 >_<

어제는 귀여운 바나나 우유를 마시면서 퇴근을 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당 ㅎㅎㅎ

요즘 바나나 우유의 디자인이 갈수록 귀여워져가고 있어요 ㅎㅎㅎ
뭔가 봄봄이다용 하는 표정으로 푱푱 보여지니깐 너무 좋았답니당

비가 억수로 막 쏟아져서 걱정을 했지만 먹고 싶었던 쉐이크는 포기할 수 없죠!!
바로 최근에 오픈한 카페에 와서 마셨는데 흠.. 여기 크림도 맛있고 단골이 되고 싶은데요?!

다음에는 초코초코를 도전하러 갈거에요 ㅎㅎㅎ

생크림이 맛있는 집은 무조건 단골 찍고 봅니당!!

카페 내부인데 깔끔하고 예뻐서 한번 찍어보았어요 ㅎㅎㅎ

다음에 해당 카페 리뷰를 네이버 블로그에 남겨볼게요!!

오늘은 정말 피곤한 하루 였지만 오랜만에 한 회식으로 회사분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도 더 좋은 시간을 가지길 기대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하루하루 열심히 나아가는 자신을 기특해하는 혜월이의 하루 기록이었답니당

 

내일은 맑은 날씨로 절로 기분이 으쓱으쓱해지면 좋겠어요
그래도 당분간은 비 소식이 계속 있을 것 같아서 다들 우산 잘 챙기시며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비가 후덥지근할까봐 반팔 입고 갔다가 추워서 오돌오돌했답니당 ㅎㅎㅎ

 

그럼 다음 오늘하루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내일은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