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여러분.. 드디어 제가 동영상 100개를 돌파하였어요!!
흐엉... 초반에 시작할 때를 생각하면 정말 대단히 열심히 발전하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답니당 ㅎㅎㅎ

조금만 더 부지런해지면 이제 영상도 잡고 운동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그런데 너무 슬픈데 그렇게 잡을까말까하면 새벽 출장이 잡혀버려서 너무 슬퍼요...

운동을 할 때면 아침 저녁으로 해서 막 열심히 땡겨주는데

출장이 잡히게 되면 정말 새벽 3시에 일어나야지만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너무 슬프네요 ㅠ.ㅠ

예전에 새벽 출장이 잡힌 날에 무리해서 더 일찍 일어나 운동을 몇칠 연속 했더니 한달 이상

SNS, 유튜브 편집, 운동 모든 게 올 스탑될 정도로 몸이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새벽에 가게 되면 아침 운동을 깔끔하게 포기하고 저녁에 그냥 운동을 해요.

요즘은 아침마다 유튜브 영상을 올린 것에 대해 계속 확인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옛날에 정말 미친 듯이 촬영했던 영상들이 인기가 제일 많고 요즘 올리는 영상은 인기가 흐지부지하네요ㅠ.ㅠ
그래서 다음주에는 조금 무리하더라도 영상을 좀 길게 편집을 해볼까 싶어요 그럴려면 영상 촬영도 길어야하고
편집 시간도 길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짧다는 의견도 들려와서 한번 길이 수정을 해볼까해요..

나레이션 편집도 넣어야하는데 아직 용기가 안나요 목소리가 걸걸해서... ㅠ.ㅠ

오늘은 내일 새벽 출장으로 편집과 SNS 포스팅은 일찍 마친 상태에요 ㅎㅎㅎ

아마 영상은 12시에 올라올것이랍니당 ㅎㅎ

 

오늘 하루도 다들 너무너무 고생많으셨고, 내일도 다들 화이팅하며 힘내보아요!!

오늘 너무 행복했던게 비가 안오고 날씨가 화사했던게 제 마음을 들어준 것 마냥 방방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내일도 더 좋은 일로 가득하길 바라며 오늘은 일찍 자고... 한번... 새벽 운동을... ... 도전해볼게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