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어제 새벽부터 다이어트를 돌입한 혜월이...ㅎ
우선 다이어트를 싫어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면 발생되는 단점을 나열해볼게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안좋은 점

1. 성격이 엄청엄청 못되고 날카로워진다.
이건 빼박 팩트에요. 배가 고프니깐 뭘 봐도 씩씩거리면서 다니는 걸 볼 수 있어요.
막 저도 다이어트를 하면 눈이 퀭해지며 막 짜증이 짜증이 그래도 그걸 견디면 보살이 될 것이에요

2. 힘이 없이 하늘하늘 다닌다.
한번씩 빈혈도 동반하게 되어요. 식단조절이랑 같이하면 발생하는 것으로 운동과 식단조절을 같이 시작하셨다면
여러분들은 절반은 성공하신거에요. 살이 쭉쭉 빠지실거에요 홧팅!

3. 아무것도 안들린다.
약간 멀티가 안되는 친구들이 있는데 멀티를 잘하는 친구도 멀티가 안되고 멍때리는 시간이 많아져요.
제가 종종 공복과 운동으로 병행했을 때 멍하게 으응?할 경우가 많아요 경험담이에요

4. 가족과의 시간이 멀어진다.
이것은 정말 다이어트의 경지를 찍으신 분들은 같이 먹으면서 혼자 계란을 먹는 사람들은 멀어지지 않지만,
보통 일반적으로는 식단조절때문에 따로 먹게 되는 시간을 가지면서 일어나는 현상이에요.

5. 눈을 떴는데 일어나기 쉽지않다.
운동을 하니깐 몸이 근육통으로 인해 아프니깐 쉽게 일어나기 쉽지않아요.
저도 눈을 떴을 때 9시이지만 몸이 무거워서 12시에 일어나는 경우도 많아요. 아, 이건 주말일 경우만 해당이에요.
평일에 그렇게 일어나면 잘려요.

이렇게 다이어트는 위험한 것입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고집스럽게 뭘 한 것은 없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는 지금 4월달에 해야지
더 더워질때 운동을 할려고 하면 몸이 게을러져서 안되요.

만약 다이어트하실려는 분들이 계신다면
4월달  시작된 이 쯤에 서서히 러닝이나 홈트를 시작해보세요
그러면 몸이 조금은 운동에 눈을 떠서 많이 더운 날에도 운동을 할 수 있는 힘이 생길 수 있어요.

 

모두들 내일의 한주를 위해 오늘은 푹 쉬어주세요!
저는 내일의 한주를 위해 오늘은 엄청엄청 푸루룩 쉬었답니당 ㅎㅎㅎ

내일은 보다 나은 예쁜 날이기를 바라며 오늘하루 마무리를 지어볼께요

앞으로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라며 그리고 스스로 노력하며
행복하고 좋은 일이 올 수 있게 길을 만들어보아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