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ㅎㅎㅎ

오늘은 따뜻하게 다가오는 계절의 변화를 느끼기 위해 산을 올랐답니당
정말 옹골옹골 피어난 예쁜 꽃도 보고 벚꽃도 구경하고 너무 힐링하기 좋은 시간이었어요 :)

여러분들도 힐링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예쁘게 찍어보았답니당 ㅎㅎㅎ

오늘은 미세먼지가 있어서 풍경이 그렇게 예쁘게 담기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나무나 꽃들은 자세히 보아서 그런지 미세먼지가 있어도 예쁨은 가려지지 않았더라구요 ㅎㅎㅎ

차량으로 이동해서 꼭대기까지 걸어올라갔는데 꽃이 아름아름 보여져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조금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벚꽃이 조금씩 져 갈때쯤 왔다는 것일까요?

그래도 이렇게 예쁘게 벚꽃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며 오늘 하루를 보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내려가기 전에는 전망쉼터 카페에서 달달한 케이크와 함께 차 한잔을 하고 나서 내려갔어요
여기 나오는 케이크가 모두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답니당 ㅎㅎㅎ
혹여나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얼그레이케이크 추천드려요 >_<

 

오늘하루도 뿌듯하게 보낸 나에게 칭찬해 ㅎㅎㅎ
내일은 보다 나은 더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모두들 행복하고 좋은 일로 가득하세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