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ㅎㅎㅎ

요근래 나태와 게으름병에 걸려버려서 이리저리 허둥허둥하고 있어요
날씨가 포근해진 덕분에 조금씩 굳어있던 몸들이 살아움직이는 시점에 다시 살아움직이기 위해 바둥바둥 거리고 있답니당 ㅎㅎㅎ

유튜브 영상은 거진 이틀에 한번꼴로 계속 찍고 있는데 아시죠 컴퓨터 앞까지 앉는게 정말 힘들어요 ㅠ.ㅠ

그래도 끙끙 오늘은 컴퓨터에 앉아서 5분 편집컷으로 유튜브에 올렸땁니당!!!

 

 

오늘은 제가 최애로 여기는 카페도 가면서 이리저리 걸어다녔어요 ㅎㅎㅎ

무려 주말인데도 8천걸음은 훌쩍 넘겨버렸네요 >_<

 

 

주말이라서 애견 카페도 가보았는데 카페에 키우고 있는 강아지는 한마리도 없어서 아쉬웠어요

2층은 조용하게 좋아서 앉아서 힐링하는 타임을 가졌는데
정말 약간 이 순간에 현타가 와서 다시 재기 할 수 있는 힘을 받았지않나 싶어요 ㅎㅎㅎ

 

 

김해 장유에 있는 앵무새 카페도 갔어요 ㅎㅎㅎ

이거 영상도 올리고 싶었는데 찍다가 용량 꽉차서 더이상 안찍혔는데 영상이 살아있는지 걱정이네요 ㅠ.ㅠ

그래도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서 정말 앵무새를 한마리 데려올뻔했어요 ㅎㅎㅎ

 

 

예전에 말씀드렸던 콩기부로 당첨된 녀석들이 왔어요 ㅎㅎㅎ

강낭콩처럼 생긴 녀석이 정말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택배를 받는 순간과 뜯는 순간까지 힐링을 주는 타임이었답니당 >_<

 

 

오늘은 떡볶이에 순대를 먹었어요 ㅎㅎㅎ

갓 튀겨주셔서 정말 바싹바싹하게 잘 먹었어용 !!!

요근래 하루하루 정말 걷는걸 많이 한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들의 근 며칠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이리저리 힘든 하루를 보내어 에너지를 충전하는 며칠이었지만
다시 이렇게 충전이 되어 활동할 수 있는 시간이 왔어요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