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혜월이에요 :)

요근래 띄엄띄엄했던 우울우울한 나날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기 위해 왔답니당...

첫번째로 그토록 계속 시도했던 인플루언서 신청이 또 떨어지고... 벌써 5번째에요
매일매일 막 기다렸는데 한달 넘어서까지 기다린 결과가 이런 거라니 정말...

인플루언서의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네이버가 광고수익도 그렇게 괜찮게 주는 것도 아니고, 노출을 많이 시켜주는 것도 아니라서
인플루언서로 조금 노출을 높혀보고 싶은 마음에 매번 하지만 이렇게
비선정된 메일이 오면 사기가 뚝하고 끊겨요..

 

 


 

두번째는 네이버가 병주고 약주고 그래요.

기부이벤트로 했던 것이 저금통이랑 볼펜 세트를 준다고 메일이 왔네요...
그냥 인플루언서도 떨어뜨렸는데 이것도 떨어뜨리기 미안했나봐요

뭐, 그렇게 신경을 안쓸 건 알지만 너무 속상하네용 ㅠ.ㅠ

 

 


 

이번에 유튜브 영상을 찍어서 올릴 때마다 수전증이 심해서 보는 사람들이 불편하다고,
짐벌을 선물해주셨어요 허허헛
오늘 테스트로 사용하고 다녔는데 날씨가 우중충해서 그냥 걷다가 걷다가 귀가 했어요 ㅠ.ㅠ

날씨가 좋지 못하니깐 영상에 담길 것도 안 예쁠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한번 영상은 확인해보고 다시 편집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약간 요즘 해보고 싶은데 흑백으로 올려보고 싶어요 ㅎㅎㅎ
흑백도 나름의 영상미가 나와서 한번... 알록달록한 것도 좋지만 흑백으로 한번 도전을!!

 

 


 

그래서 요즘은 우울해서 달달한 걸 계속 먹었어요 그래도 먹을 땐 행복해요,
어제는 너무 먹어서 심혈관이 좀 안 좋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저녁에는 정말 아파서 하루종일 누워있었어요

거의 계속 누워서 약먹고 눕고 걷다가 아파서 또 누워있고 무튼 어제는 정말 엄청 몸이 안좋아서 힘들었어요 ㅠ.ㅠ
집에서도 저는 적게 먹고, 밀가루 음식 피하고, 짠 음식 피하고, 해산물 피하고, 고기도 알레르기가 있으니 피하고, 하는데
그렇게 하면 솔직히 먹을게 하나도 없어서 그냥 먹고 아픈게 낫더라구요

뭔가 세상에 태어나서 다른 사람들은 다 먹을거 다 먹는데 나만 못 먹는 억울함을 어떻게 견디어요 ㅎㅎㅎ

무튼! 그래서 요근래 활동이 저조했어요 ㅠ.ㅠ

 

 


 

그래도 다시 으쌰으쌰 하면서 인플루언서든 유튜브 업로드든 열심히 해서
언젠가는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서 먹는거 걱정없고, 입는거 걱정없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꾸준히 하면 뭐든 성공한다고 하니깐 그 힘 믿고 꾸준히 열심히
때때로 엄청 힘들때도 있거든요, 왜 안되지 안되지... 하면서
그래도 언젠가는 뿌려놓았던 씨앗이 풍성한 수확으로 돌아오는 것처럼

다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오늘 하루도 열심히 달려온! 열심히 쉬어온! 여러분들 하루 마무리도 잘 되시길 바래요 :)

저도 오늘은 푸루룩 쉬고 열심히 다시 재충전하고 달려야겠어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