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어용 ㅎㅎㅎㅎ
오늘은 어제 그제 정말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온 저의 이야기를 담아볼게용

하체비만으로 쭉 살아왔던 제가 집에서 2시간씩 운동을 땡기고나면
다리가 항상 부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음 살이 빠지기 싫어서 발악하는구나!! 라고 했는데
최근에 방문하게 된 교정하는 곳에서 그게 살이 아니라 부종이라고...


그리고 근육이랑 같이 있으니
더 범핑되어서 더 두꺼워보이는 거라고...

 

그래서 제가 다른 여자분들에 비해 다리가 엄청 두꺼웠던 것을 깨달았어요...

 

그걸 28년만에 알게 되었는데...

그래도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게 방안을 알려주셨지모에요 ㅎㅎ
방법은! 근력운동을 하지말고 스트레칭! 즉, 부종을 빼는
스트레칭을 해야한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당분간은 운동을 호로롱 접어주고 스트레칭으로 몸을 쭉쭉 늘려볼 예정이에요!

선생님께서 쭉쭉 늘렸을 때 키도 2cm정도 되찾을 수 있다고 하셔서 한번 쭉쭉!
아주 쭉~쭉!

늘려서 저의 워너비인 얇은 다리를 목표로 한번 해볼려고요 ㅠ.ㅠ

최근에는 영상 콘텐츠가 없어서 정말 어떻게 해야하나 싶었는데 그냥 막


일상 영상을 핑계로 하체 얇게 하는 노력형 스트레칭으로
영상을 하나 만들어볼까 싶어요 ㅎㅎㅎ

오늘도 정말 많이 고생하셨어요 :)

제가 근 이틀을 글을 못써서 마음이 아팠지만
그래도 저 나름의 크나큰 수확을 얻을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은 좋네용!

 

이게 하체비만이 아니라 부종이니깐 스트레칭만 잘하고 힘을 어떻게 잘 조절하냐에 따라
얇아질 수 있다는 희망을 얻어서 기분이 좋아요!!

 

그러면 오늘은 기분 좋은 이 느낌으로 부종 빼는 스트레칭을 하러 갑니당~~~

항상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당 >_<

 

 

다이어트가 성공할 수 있게 해주세용 ㅠ.ㅠ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