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오늘은 정말 타자 치기도 힘들만큼 녹초가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원래는 네이버랑 유튜브를 하나씩 올리고 잠들어야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오늘만 쉬기로 했어요
새벽 4시에 기상해서 10시 미팅치고 바로 급번개 미팅도 치고, 오후 미팅 치고, 급번개 오후미팅도 치고
하루 4군데를 치고나니깐 너무 힘드네요..

 

 


 

아침은 그냥 거르고 점심 때는 미팅 두 군데를 끝나고 나서 점심으로 먹었답니당
롤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텐션이 중간정도 감소된 상태라서 괜찮았답니당

 

 


 

오후 미팅 두군데를 끝나고 나니깐 퇴근시간이랑 맞물러서 지하철이 북적북적했어요

그때부터 기가 빠지기 시작하면서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답니당

 

 


 

기차타기 전에 촉촉한 초코칩! 아직 6개 있어요

집에 오니깐 정말 너무 힘들어서 그냥 이렇게 일상 기록만 남기고 바로 뻗을 거에요.

오늘은 기록을 그렇게 못해서 죄송해요

너무 힘들어서 ㅇ.ㅇ 플렉스가 필요해요... ㅠㅠ

 

그냥 오늘 하루는 힘들었어요. 좋았다가 우울하고 롤러코스터같은 기분이에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