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오늘은 점심시간 때 맛있는 것을 먹었답니당 ㅎㅎㅎ


경성대 골목식당점에서 돌솥치킨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후식으로는 경성대학교 내부에 있는 이디야의 콜드브루를 한잔 마셨답니당 ㅎㅎㅎ

요즘은 날씨가 조금씩 풀려서 그런지 이리저리 산책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퇴근하고나서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였다는 것은 안비밀!

리뷰가 있는 라데팡스 안경원에 들려서 촬영을 하고! 촬영을 마치고
바로 카페마일로에 방문해서 두번째 리뷰 촬영도 마쳤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정말 정신이 없었지용 ㅠ.ㅠ

 

그래도 방문 리뷰는 이것으로 당분간 멈출려고해요 :)

당분간은 다이어트도 있고, 브이로그를 어떻게 더 좋은 방향으로 할지 고민도하고,

또 이모티콘을 요즘 연습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양하게 다른곳에 집중을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내일은 또 새벽에 움직여야해서 오늘 운동은 패스 ㅠ.ㅠ

다들 알람소리가 들렸다는데 저는 알람소리를 듣지못했어요..

이번에는 새벽에 꼭 알람소리를 들을 수 있게 귀를 쫑긋 세워야겠어요 :(

 

오늘하루도 정말 다들 고생많으셨어요 ㅎㅎㅎ

하지만 날씨가 이제 차츰 풀리면서 입춘이 지나 곧 있으면 예쁜 꽃들이 세상을 가득 채울 것이에요 ㅎㅎㅎ

그날까지만 다들 조금만 열심히 버티어보아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