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ㅎㅎㅎ

오늘은 아침에는 운동을 하지 못했지만 저녁 운동으로 마무리를 지을려고 해요 :)

요즘 정말 알람소리를 못 듣는 것 같아요 ㅠ.ㅠ

내일은 꼭꼭 알람소리를 듣고 다시 아침운동 재개를 시작해야해요!!

 

 

포동포동하게 오른 볼떼기 살이 정말 어휴루루룽 이미지 변신을 위해 정말 오늘도 열심히 하였어용!!

 

 

점심때는 떡만두국이랑 돈까스, 냉면 이렇게 먹었답니당 ㅎㅎ
앗! 제가 저거 다 먹지 못해요 나눠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점심 이후에 회사에서 사장님께서 크게 한턱 쏘아주신 스타벅스 커피!

이것도 다 먹지 못해서 지금 회사 냉장고에 있어요 :)

내일 가면 콜드브루 커피 시원하게 기다리고 있어서 물타먹을 수 있다용 ㅎㅎ

 

무튼! 저녁에는 찍지는 못했지만 ㅠ.ㅠ 흐엉 다음엔 똭똭 찍을게용

단백질 쉐이크 + 우유를 한 컵 마시고

오늘 너무너무너무 피곤한거에요 ㅠ.ㅠ 그래서 정말 8시에 눈감고 11시에 눈을 떴어요 ㅎㅎㅎ...

그래서 음.. SNS도 그냥 유튜브처럼 AM 12:00 이후에 업로드를 하는 방향으로 앞으로 올릴 것 같아요 :)

 

항상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항상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길 빌어용 ㅎㅎㅎ

 

오늘도 정말 많이 고생하셨어요 내일은 더 밝은 꽃봉오리같은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래용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