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여러분 저는 어제부로 다이어트를 선언을 하고 운동 브이로그를 찍어보았는데
카메라 셋팅이 이상하게 되어서 오늘 촬영한 모든 영상이 ... 망했어요

내일 다시 한번 편집을 해보면서 살려볼려는데 과연 살려질지 모르겠어요 ㅠ.ㅠ

그리고...

몸무게가 어제 최고 절정으로 57kg를 찍고 오늘 아침에 운동 후 54kg 로 일단 다시 조금씩
몸무게가 줄어들고 있어요.. ㅠ.ㅠ 그래도... 몸의 부기가 아직 가라앉지 않아서
나중에 12시쯤에 한번 더 평소에 하던 운동 세트를 하고 기절하듯 잘려고 해요 ㅠ.ㅠ

여러분들도 훅 찌는 몸무게를 바로 잡을 수 있는 때는 정말 몸무게 재러 올라갔는데 생각외로 엄청 뛰었을 때
바로 운동을 하고 식단조절을 하면 천천히 다시 원상복귀를 시킬 수 있답니당!!

 

 


 

오늘은 오륙도와 이기대를 갔다왔어요 :)

부산 관광지를 소개하는 영상을 담고 싶어서 촬영을 했는데 카메라 설정값이 4k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촬영된 영상이 다 지지직거리면서 이상하게 찍혔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통통한 얼굴로 인해서 보기도 이상해버려서 오후부터 뛰었던 일정을 다시

시간을 맞춰 촬영을 가기로 했어요 ㅠ.ㅠ

 

다시 생각해도 너무 아쉽지만 다음는 이런 실수 없이 찍을 수 있으니깐 배워나가는 교훈시간이라고
생각할려고요 ㅠ.ㅠ

 

 


 

그래도 저의 일상블로그를 봐주시는 여러부들께는 제가 핸드폰으로 찍은 풍경을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원래는 촬영 편집과 함께 블로그에 여행 카테고리에 올릴려고 했지만 ㅠ.ㅠ

다음을 기약하면서 아쉽게 접었어용

대신 쇼츠로 업로드를 할 예정이에요 그나마 잘 나온 것이 있다면 쇼츠로!
편집을 했더니 괜찮았다면 영상 업로드로!

 

 


 

오늘 첫끼로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ㅎㅎㅎ

원래는 빈 속에 아메리카노를 안마셔요 평소에도 빈 속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속이 매스꺼우면서 속이 안좋아서 안마시는데 여기 커피가 꽤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싼걸로 마셨더니

바로 돌아오는 길에 속이 아파서 하루종일 고생했네요 ㅠ.ㅠ

지금은 물을 계속 마시면서 속을 정화시키고 있답니당 ㅠ.ㅠ

 

 


 

저녁에는 제가 무진장 좋아하는 피자를 먹었어요 ㅎㅎㅎ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지라 꾹꾹 참고 피자 2조각을 먹고 딱 끊었지용!
저는 원래 피자를 먹으면 콜라를 필수로 마시지만... 당분간은 고무줄 몸무게를 바로잡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과... 콜라와... 달달한 음식을 끊기로 했어요

어제 저녁에는 운동 40분 / 오늘 아침 40분 이렇게 운동을 했더니 54kg로 되었긴 했지만

고무줄 몸무게가 정말 안좋거든요... 그래서 당분간은 일상 블로그에 하루 먹은 음식을 모두 올리고,

운동한 것을 기록하는 용도로 쓸 것 같아요 :)

 

그리고 유튜브 영상도 약간 운동 브이로그 중심으로 진행될 것 같아용 ㅎㅎㅎ

아직 운동 브이로그를 어떻게 찍어야할지 모르겠지만.. 다양하게 시도하고 도전해서 또 한달동안 잡아볼까 싶어요 ㅎㅎㅎ

 

이번에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다들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

그리고 내일도 더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래요 ㅎㅎㅎ

 

오늘도 제 일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당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