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토요일이에요~

다들 이번주의 주말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그동안 찍었던 것들을 이번주 내로 다 올릴려는 목표를 세웠더니 정말 정신이 없네용 ㅎㅎ
다음주부터는 운동을 제대로 들어가서 생활 운동 브이로그를 준비하고 있어요 :)

 

그리고 다음주 중에 마이크를 셋팅해서 나레이션을 깔아서 연출에 조금 더 전달성을 주고자 계획을 잡았답니당 ㅎㅎ

 

 


 

요근래 보았던 영화들도 한번씩 후기를 블로그로 남겨야하는데 아직 시간이 나지 않아 올리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정말.. 제가 이렇게 게을러요 ㅠ.ㅠ

이번주는 조금 빡세게 훅훅훅 올려버릴거에요!!

 

그리고 유튜브는 약간 저도 공부하는 방향으로 다른 언어로도 접근을 시켜볼려고 시도하고 있어요 :)

어떻게 외국인들에게도 유입이 될까 엄청 고민하고 고민하고 있어요 ㅠ.ㅠ

혹여나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댓글 부탁드려용 ㅎㅎㅎ

 

 


 

어머니 회사에서 새해때 받았던 선물인데 흐엉 이것도 올릴려고 촬영을 해놨어용 ㅎㅎ

왜냐하면 너무 예뻤거든요 ㅎㅎ 할리스의 그 매력포인트가 보일듯안보일듯한 디자인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에용 ㅎㅎㅎ

 

 

 


 

예전에 김해에 방문했을 때 쭈꾸미를 먹었는데

해당 영상과 이미지도 올려야해요 허허헛 정말 한가득 쌓여있는데 ㅇ.ㅇ

지금도 영상도 업로드하고 블로그도 업로드하고 있어서 정신이 없네용 ㅎㅎㅎㅎ

 

 


 

 

그런데 오늘날에 모아서 보니 정말 모든 것이 추억처럼 느껴지네용 ㅎㅎㅎ

그리고 여러분! 저는 오늘 드디어 고양이에게 밥주는 것을 성공했어요!!

그런데 그때 카메라가 없어서!! 급하게 언니한테 찍어달라고 했는데 아직 영상을 못 받았네용 ㅠ.ㅠ

그래도 찍었어요 어떻게 찍었는지 아직 못보아서 모르겠지만 ㅎㅎㅎ 무척 기대가 되어용

 

매일매일 영상을 올리는 버릇은 좋은 것 같아요

광고 수익을 받으면 정말 좋겠지만 아직 저는 그런 깜냥이 안되어서 그냥 느릿느릿하게 갈려고요
그래도 이렇게 쌓인 노하우로 나중에는 블로그로도 밥비벼먹고 싶지만 그렇게 될려면

한참 멀었겠지용?!

 

오늘도 기쁘고 즐거운 일들이 가득했어요 :)

집에 뒹굴뒹굴 누워있자니 몸이 너무너무 답답하고 근질거려서 산보를 했는데

초콜릿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툭 튀어나온 제 자신을 보고 정말...

빨리 운동 브이로그를 찍어서 운동을 해야하는!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만들어버리자!! 하는 마음으로

지금 준비하고 있어요 ㅎㅎㅎ

 

다들 기대 많이 해주세요!!

 

 

오늘도 하루 마무리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은 조금 일찍 올리게 되었어요 ㅎㅎㅎ 왜냐하면 제가 블로그 글과 유튜브 영상 편집으로 정말

눈코뜰새없이 계속 하고 있어요 한... 8시에 시작해서 아직도 계속 편집의 굴레 속에 있답니당 ㅎㅎㅎ

 

 

그럼 내일도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뿅! 할게용!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