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카스테라 머핀이 놓여있네요 ㅎㅎ
점심때 맛있게 하나를 먹었지요
아직 수요일 목요일이 남아있어요 :)



오늘은 일을 막 하는데 흠... 요즘은 삭막해진 회사 분위기 때문에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정신없이 막 일을 해도 성과가 없으면 스스로 막 기분이 좋지는 않잖아요 ㅠ.ㅠ
남들은 뭐라안하는데 그 분위기가 이상하게 압박감이 든다랄까요..



맛있는 훈제 스시!
정말 기똥차게 맛있었어요 ㅎㅎㅎ 회사생활로 엄청 꿀꿀한 요즘 이렇게 힐링타임을 가져보았어요 ㅎㅎ
그래도 정말 나를 위해서는 내가 발벗고 뭘 해야지 힐링을 할 수 있다는 걸 다시한번 느껴보는 순간이었어요

처음에는 회사가 서로 챙겨주고, 응원하고 퇴근하면 커피나 차 한잔 마시면서 회사 일도 서로 이야기하는 그런
생활을 바랬는데 현실은 퇴근하면 그런 자리는 하나도 없고,
자리가 멀리 떨어져있으면 그 사람 이름도 모르고, 그 사람에 대해 하나도 모르다가 어느순간 퇴사하고 없고
그런 삭막하고 정없는 곳이란걸 정말 회사생활하면서 절실히 느끼고 있어요 :)



나를 정말 챙겨주는 사람에게만 진심을 다하기로 했어요
사람에 대한 배려가 없다면 그냥 딱 그 사람들이 대하는 행동만큼만 하자는 마음으로 하니깐
마음도 편하더라구요.



오늘은 약간 이리저리 주저리주저리를 많이 했네요 ㅎㅎ
오늘도 저의 글을 봐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당 ㅎㅎㅎ

오늘은 12시가 넘어서 빠르게 제가 편집을 한 것을 올릴 수 있었어요!!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버텨온 여러분 고생하셨어요 오늘밤은 편안하고 행복한 밤이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