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다고는 하지만 저는 아직 이불 속에서 쉽게 나오기 힘든 것 같아요 ㅠ.ㅠ

 

오늘 아침에는 정말 일어나기가 싫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엄청 끙끙거리면서 일어나서 다행히 늦지는 않았지만...
요즘 물가는 물가대로 다 올라가버리고 마음 한켠이 많이 무겁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내 월급만 안오르니깐 에휴... 최저시급만큼은 받길 바랬지만

2023년 최저시급 기준 실수령 금액이 2,010,580원이더라구요...

그렇다구요...

 

 


 

여러분!!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인해서 제가 구독자 100명을 달성하였어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당 ㅠ.ㅠ

 

정말 열심히 해보이갓어요!!

오늘 일하다가 띠링 알람을 보았는데 우왕... 기분이 너무 새로웠어요 ㅎㅎㅎ

 

아직은 많이 부족하고 막 그렇지만 ㅎㅎㅎ

조금 더 노력하고 열심히 해볼게요!!

나레이션은 2월달 중순에는 넣어볼 계획인데 가지고 있는 마이크 설정이 꽤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계속 이리저리 확인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ㅎㅎ

 

 

오늘은 제가 편집을 위해 또 후루룽 가야해서 오늘 일상은 여기까지!!

바로 편집을 해서 오전 1시 30분 전에는 올라갈 수 있게 하기 위해 갈게요!!

 

오늘도 추웠지만 하루 마무리는 따뜻하고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항상 여러분들의 삶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렸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