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오늘은 어떤 휴일로 하루를 맞이하셨나요?
저는 오늘은 약간 늦잠을 자버렸어요 ㅎㅎㅎ

몸이 조금 쉬라고 그러네요 ㅠ.ㅠ

오늘까지는 이리저리 돌아다녔어요 ㅎㅎㅎ

 

아침에 푸루룩 쉬는 바람에 하우스멜에 오후에 도달하게 되었어요 ㅠ.ㅠ

그래도 하우스멜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괜찮다고 해주셔서 저는 너무너무 기분이 따뜻해지는 기분을 느꼈어요 ㅎㅎ

 

 

 

 


 

 

하우스멜은 광안리쪽 부근에 위치한 카페인데 골목골목 사이에 있는 카페로 정말 예뻐요 ㅎㅎㅎ

가정집을 개조해서 운영하는 듯한 카페인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너무 예뻐서 정말 광안리 핫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당!!

 

 

 

 


 

 

맛있는 디저트도 많이 먹고 예쁜 브이로그도 찍어서 왔어요 ㅎㅎㅎ

아직 앞에 밀린 편집을 끝내면... 한 4일 뒤에 브이로그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최대한 열심히 빨리 편집을 해볼게요!!!

 

 

 

 


 

오랜만에 오늘 데일리룩 한 컷!

소소하게 담이 들어간 하얀 바지와 목폴라 검정티를 입었어요 ㅎㅎㅎ

그런데 요즘 살이 부쩍 붙어서 정말 걱정이에요...

이렇게 크로스핏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어요 ㅠ.ㅠ

 

추우니깐 정말 운동 하기 싫어요! 했더니 그대로 몸무게로 띠리리링 들어오네요...

 

 

오늘은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할게요 :)

내일은 또 내일의 태양이 떠오른다요!

 

모두들 휴일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항상 응원하는 혜월이가 있습니다!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