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오늘은 정말 오전에는 몸이 아주 흐물흐물했어요 ㅠ.ㅠ
아침부터 속도 아파서 막 고생했는데 책상 위에 올려져있는 빵을 보고 힘을 냈답니당 ㅎㅎㅎ

그런데 여기 나에게 먹을 용기를! 커피맛 단백질 쉐이크를 주시더라구요 ㅎㅎ
허허허헛 커피맛이라서 기대를 했는데 세상에 마상에 물 조절을 실패했던 걸까요

그냥 걸죽한 커피냄새가 나는 단백질 쉐이크였어요. 허허허헛

아니 막 삼킬때마다 크으으- 소리를 안낼수가 없더라구요

어디론가는 이 걸 빼내야해!

먹고 계속 크으으~ 크으으~ 하는데 이게 맛이 없는데 크으으~하는거에 중독이 된 느낌이랄까요?!

 

 

 


 

 

여러분들도 오늘 얼마나 용기를 내셨나요?!

저는 오늘 정신없이 후두둑 일을 하다가 방전이 된 느낌이었어요 ㅎㅎ

또 중간에 다들 이번 독감으로 인해서 고생하다보니 다 환자에요
그래도 그 속에서도 다들 일이 있으니깐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정말 마음이 아플 따름이에요...

 

다음주 월요일은 마스크 해제 날이에요!

몇몇 공간에는 껴야하지만 마스크가 해제된다는 것에 저는 큰 의미를 느껴요 ㅎㅎㅎ
비록 마스크를 끼고 다니겠지만 조금 해방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

 

 

 

 


 

 

오늘 가족 약속으로 먹으러 왔어요 ㅎㅎ

미리 가서 주문을 넣어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먹은 것은 부타동!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우왕 그런데 양이 엄청 어마어마한거 있죠?!

 

 


 

이것은 가츠동이에요!

가츠동 위에 푸짐하게 올려진 돈까스를 따로 덜어서 먹는데 이것도 양이 어마어마해요!
맛도 있으면서 양도 푸짐해서 너무 좋았는데

직원분께서도 너무 친절하셔서 그런거 있잖아요 아무리 맛과 양이 만족스러워도
방겨주는 가게분들에 의해 크게 좌지우지되는거요 ㅎㅎㅎ

저는 그런 부분이 큰 것 같아요 :)

여기는 직원분께서 한결같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요리를 가져다주신 분께서도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셔서 너무 고마웠답니당 ㅠ.ㅠ

 

 

 


 

 

오늘은 이렇게 일하고 가족 밥먹고 마무리가 되었네요 ㅎㅎㅎ

 

오늘도 어여빨리 유튜브 편집하러 달려갈게요!

다들 기대 많이 해주세요 >_<

그리고 내일은 또 푸우욱 쉬며 힐링하는 타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