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ㅎㅎ

오늘 점심시간 때는 이사님께서 닭칼국수를 사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아침부터 정말 정신없이 후루룩 일을 하다보니 점심시간이 금방오더라구요.

 

 

 


 

 

제가 앉은 자리에 대식가 두분이 같이 앉았는데 정말 닭칼국수를 뚝딱하고 밥까지 말아드시니깐 우왕...
부럽다는 마음이 잔뜩 들더라구요 저도 밥 한 숟가락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이미 빵빵하게 차서 그렇게 할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가 먹방을 종종 챙겨보는 것 같아요 :)

그렇게 잘 먹는 사람들 보면 보기가 좋잖아요 ㅎㅎㅎ

 

 

 


 

 

이번에 토스에서 1월 31일까지 토끼신령이 부적을 준대요 ㅎㅎㅎ

저도 한번 해봤는데 너무너무 귀여워서 이렇게 한번 올려보아용 ㅎㅎㅎ
여러분은 토끼신령에게 어떤 소원을 빌어보실 건가요?

 

저는 제가 계획하고 희망하고 이루어졌으면 하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목표로
한번 소원을 선택했어요 ㅎㅎㅎ

올 2023년에는 꼭 이루어지기를 희망하면서 열심히 매일매일 빌어봅니당 ㅎㅎ

 

오늘은 푹 쉬고 내일부터 본격 설 준비를 하기 때문에 ㅎㅎㅎ
오늘은 정말 푸루룩 쉴거에요 ㅎㅎㅎ

 

 

https://www.youtube.com/channel/UCbveRo3PmsPMdPwVbNzCwng

 

혜월TV

달달하고, 소중한 순간을 담아내어요 noisoss@naver.com

www.youtube.com

 

 

참고로 제 유튜브 채널은 매일매일 오전 12:00에 보실 수 있어요 :)

제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용 ㅎㅎㅎ

정말 한달도 안되어서 벌써 60명이 되어서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편집하고 촬영하고 다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매번 제 일상 블로그를 보러 와주시는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합니당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