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외할아버지 산소를 찾아뵙는 날이에요 :)

새벽까지 그리고 오전까지 계속 쏟아지는 비 때문에 정말.. .ㅠ.ㅠ 걱정이 이만저만이었어요.
어제 갔다온 여정으로 몸이 우루루루 힘들었지만 오늘 또 예쁜 꽃을 가져다드려야하는 마음으로 후루루 일어났죠.

 

 

 

 


 

 

이번 성묘를 찾아뵙는 기간동안 뭔가 운전면허를 빨리 따야겠다는 마음이 문득 들더라구요...
그런데 면허를 따기 위해 드는 비용이 정말 어마어마한지라 쉽게 딸 수 없는게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이제는 어떻게 보면 제가 운전을 해서 모셔가야하는 것인데...
2월,3월 월급을 모아서 한번 운전면허를 준비해보아야겠어요.

 

 

 


 

저는 보았어요.

산속에서 뛰어다니는 고라니!!! 너무너무 놀랐지만 저는 침착하게 촬영하고 있는 고프로를 들이밀었지유!
요 것이 찍혔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ㅎㅎㅎ

그리고 내려오는 길에는 까투리를 보았어요 :) 우왕.. 오늘은 뭔가 동물의 세계로 들어간 기분이었어요.
산소 정리를 하는데 계속 도토리들이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오늘은 스스로를 중간점검하는 날이었는데 엉덩이 대신 몸무게가 줄어졌더라구요 ㅎㅎ.. 너무 충격이었어요
그래도.. 열심히 운동을 하면 다시 살아날 것이에요...

 

산소를 다녀오고와서 제품 촬영을 하였어요. 엄청청청 피곤하지만 그래도 할 것은 해야하기 때문엥 ㅎㅎㅎ
집에 오고 나서 정말 한.. 1시간 30분 정도? 쉬고 나서 장보러 갔다가 저녁 밥 준비하고,
정신 차리고 나니깐 11시가 넘었더라구요 ㅎㅎㅎ

 

오늘의 마무리는 나중에 12시에 유튜브 편집을 해서 업로드하고 취침할 것 같아요 :)
오늘 하루도 정말 많이 고생을 하였어요 내일도 내일을 위해 모두들 화이팅이에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