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오늘은 정말 무엇인가를 찍을겨를도 없이 하루가 후루루루 지나가버렸네요
큰 타이틀로 보면 10가지도 안되는 일이지만 정말 묵직묵직하게 일을 한다고 하루가 후루루 가버렸어요 ㅎㅎ

 

무엇인가 일찍 일어나야지 후루루룽 원하는 일이 잘 이루어질 것 같은데 참 쉽지않네요
이번에 핸드폰으로 40분짜리 보드게임 영상을 찍었는데 아직도 못 옮기고 있어서 너무 고민이에요 ㅠ.ㅠ
아이폰이 다 좋은데 파일 전송 이런 부분에서 제일 골머리가 아프네용 ㅠ.ㅠ

 

혹시나 방법을 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제 보드게임 영상을 편집해야하는데 흙흙 너무 슬퍼요

 

 


 

이제 내일은 금요일이라서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ㅎㅎ
내일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ㅎㅎㅎ 뭔가 내일은 행복할 것 같은 느낌아닌 느낌이!?
오늘 이리저리 연락하고 우편붙이고 화면그리고 우로로로 정신이 없었는데
중간중간 기쁜 소식통이 계속 와서 덤덤하게 잘 일해나간 것 같아요 ㅎㅎㅎ

요즘 블로그랑 유튜브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ㅎㅎ
예전만큼 후루루루 크지는 못해도 열심히 하나씩 하나씩 꾸준히하면
언젠가는 제가 원하는 목표까지 도달하겠죠!?

 

 


 

때때로 정말 핀트가 맞지않아서 우울할때도 많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도 많았는데
꾸준히 하고 있는 블로그와 유튜브를 하면서 그러한 고민에
빠질 시간이 많이 줄어든게 다행인 것 같아요 :)

하지만 SNS에 너무 시간을 치중한다고
운동이나 다른 공부가 조금 뒷전이 되는 것이 걱정이에요.

 


 

그래도 제가 누굽니꽝!
서서히 SNS의 작성 시간대를 측정되면 서서히 빈 여유시간에 운동을 하고 공부를 하나씩 늘릴 생각이에요
제가 그리 오래 세상을 살지는 않았지만, 하나를 꾸준히 하면 그것이 습관이 되고,

그러면 다른 하나를 더 추가하면서 하나씩 습관화를 한다면 성공한 삶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뭔가 매일매일 꾸준히 한다면 무엇인가 여러개의 파내었던 우물 중에
한 군데에서는 온천수든 석유든 나오지않을까요?
그리고 주위에서 SNS를 하는 것에 응원을 하고 격려를 받는다면
그보다 더 값진 경험도 없는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ㅎㅎㅎ
내일은 하루의 일상을 조금 더 와닿을 수 있게 사진을 남겨올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