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오늘 조금 씩 따뜻한 봄이 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

점심시간 때 걷는데 따끈따끈 햇살이 느껴지면서 포근포근했어요 ㅎㅎㅎㅎ
그런데 모레에 비가 온다니깐 비가 오고 나서 다시 날씨가 추워질려나 조금 걱정이네요 ㅠ.ㅠ

주말에 설날을 앞두고 산소에 가는데 부디 산소갈 때는 포근포근한 날씨 속에서 찾아뵈었으면 좋겠어요

 

 


 

점심시간 때 ODOD 카페에 방문했어요 ㅎㅎㅎ
요즘 왜 이렇게 콜드브루가 좋을까용 >_<

오늘도 맛있게 콜드브루를 마셨어요
조용조용하니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마시는 콜드브루라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오늘 퇴근하고 바로 넉아웃으로 향했어요 :)
맛있는 딸기케이크와 솔티드카라멜, 리얼딸기우유, 소금크림커피를 먹었어용 ㅎㅎㅎ

넉아웃이 엄청엄청 넓고 미로같은 독특한 인테리어의 카페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정말정말 많았답니당 >_<
요 넉아웃도 유튜브로 올릴 예정이에용 ㅎㅎㅎ 많이들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가지고 있던 TOUT Y EST 투티에 파라렐백 리자드 브라운을 리뷰할려고 촬영을 했답니당 ㅎㅎㅎㅎ

착용샷도 넉아웃에서 간단하게 촬영을 해봤는데 예쁘게 잘 소통 및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용 >_<

 

이번에 티스토리의 카테고리를 전반적으로 싹 바꿨어요 :)
티스토리는 온전히 그냥 하루하루의 일상이나, 생활 속 꿀팁! 그리고 제가 소소하게 할려는 디자인 작업을
올려서 여러분들께 무료로 배포하거나 전달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티스토리를 운영할까해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제가 하고 있는 혜월TV 유튜브나 시나브로 일상블로그 티스토리를 알리면서
조금씩 활동 범위를 넓히면서도 안정적으로 나아가고 싶은 바램으로 한번 구도를 바꿔보았어요!!

 

항상 저의 일상을 봐주시는 분들께 오늘도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가 되었으면 하며 글을 마칠게요!

내일도 더 좋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