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요즘은 새벽에 잠을 깼다가 다시 잠들어서 항상 늦게 일어나버려서 걱정이에요 ㅠ.ㅠ
잠이 잘 오지 않아서 새벽 2시에 잠드는 경우가 늘었네요

 

비몽사몽하게 일어나서 준비하고 바로 출근을 했는데 으앙 너무 힘들더라구요.

 

오늘 오전부터 오후까지 후루루룩 시간이 지나갔네요

 

점심때는 요즘 푹 빠져든 카카오 사천성을 하고 있어요 :)

저는 이런 별 주는 게임은 정말 막... 강박증처럼 별을 세개 다 못 채우면 안 넘어가는 성격이라서
이런 게임은 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하유... 사천성은 정말 재밌는 게임이에요.

 

오늘은 회사에서 윗상사의 생일이시더라구요, 그래서 타코야끼를 쏘셨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ㅎ
그런데 타이밍이 신기하게 집에서 타코야끼 먹고 싶다고 카톡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마치자마자 윗상사분께서 쏘셨던 타코야끼를 가족들한테도 맛보게 하고 싶어서
부족하지 않게 빵빵하게 사갔어요 ㅎㅎㅎ

 


 

원래는 엄청 기다리다가 사야하는 거였는데 고마운 타이밍 덕분일까요,
가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더니 금방 갓 완성된 타코야끼들로 후루룩 바로 주셔서
저는 룰루랄라 기분좋게 퇴근했답니당 ㅎㅎㅎ

 


 

집에 후루룽 세팅하고 가족들과 함께 단란하게 먹었네요 :)
애들이 잘 먹어주는 모습을 보여줘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오늘은 날씨가 조금씩 풀리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날씨가 조금씩 풀리면서 움츠려있던 몸도 조금씩 펴질 수 있겠죠?

내일도 더 좋고 행복한 하루가 펼쳐졌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