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도 돌아온 월요일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_<
오늘은 이리저리 무거워진 마음이나 상황적으로 정신이 없었어요

당분간은 5개월동안 조금 정떼기를 해볼려고 해요


어디 한자리에 계속 머물게 되면 도태되고 그 상황보다 더 나아질 수 있는 스스로의 성장을
멈추게 만드는 것 같아서 말이에요.

 

어느 한 연구진에 의하면 꾸준히 일정기간동안 익숙해진 환경을 변화를 준다면
변화되는 환경에도 적응하고 한 층 더 성장한 자신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당분간은 어깨를 꾸욱 눌러야겠어요.

도태된 곳에 계속 머물려고하는 저를 바꾸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시킬 준비를 5개월동안 할 예정이에요.
5개월 뒤에는 조금 나아진 환경으로 갈 수 있겠죠?

 

하루하루 기록을 한다는 것도 참 중요한 일이고, 스스로를 돌아보고 더 나아갈 수 있는 환경이 다가오면
바로바로 대응할 수 있는 자세를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해요.

 


 

오늘도 여러가지의 생각이 드네요.
작은 행동이 모이고 모여서 새로운 환경을 만들어주고, 새로운 생각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말이에요.

저의 신념은 생각만큼은 가난해지지 말자는 마음으로 항상 살아가게 되어요.


지금 주어진 환경에서 내가 최선을 다해보자는 마음으로 생각해낸 것인데

하루하루 시간이 지날수록
그 신념은 저를 강하게 잡아주는 것 같아요.

 


 

5개월만 버티자는 마음으로 오늘도 꿋꿋히 해내어보아요 ㅎㅎㅎ

 

주어진 환경에 맞게 바로바로 적응하는 게 사람이다보니 정말 저도 금방금방 적응할 수 있겠죠?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