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은 이리저리 다양한 디자인 도전을 했던 날인 것 같아요 ㅎㅎ
처음으로 한번 로고 디자인을 해보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각지고 엄청 세련된 디자인을 하지 못해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

요즘 아이패드의 굿노트를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한번 무료 떡메모장을 만들어보았어요 ㅎ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사이즈라든지 맞추는게 어려웠어요。

 

그래도 다음에는 다이어리 속지를 한번 디자인해서 공유할까 해요 ㅎㅎㅎ

오늘 카카오 이모티콘 이벤트를 발견해서 바로 최애 이모티콘을 얻었어요¡

제가 요즘 푹 빠진 푸바오를 얻었는데 일주일동안 푸바오 이모티콘과 다른 이모티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답니당 ㅎㅎㅎ

카카오 이모티콘 이벤트가 궁금하신 분은 하단 링크로 제가 올린 글을 참고하셔서 나의 최애 이모티콘을 찾아보세요¡

https://blog.naver.com/hyewol0620/223239941092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고 일주일 동안 무료로 쓰자 <카카오톡 이벤트>

카카오, 나의 최애 이모티콘 찾기 후기 이벤트 참여 후기 이번에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 이벤트를 열었어요...

blog.naver.com

오늘의 점심은 닭칼국수였는데요¡
엄청 맛있었는데 요즘 배가 많이 줄어든것 같아요 다 먹지 못해서 남긴게 아깝더라구요 ㅠㅠ

 

오늘은 원래 일찍 SNS활동을 하고 잠들려고 했지만 외주로 들어온 디자인 작업을 하느라 늦게 업로드 하네요、
대략적으로 구성은 만들어서 내일 작업 마무리를 하고 넘겨주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내일은 그래도 목요일이니깐 조금만 더 힘내면 주말이라 조금 더 힘내야겠어요¡
유튜브 편집도 내일 마무리를 해서 올릴 예정이니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