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https://apps.apple.com/app/id1258016944

 

‎카카오뱅크

‎일상에서 더 쉽게, 더 자주 만나는 제1금융권 은행, 카카오뱅크 ■ 새롭게 디자인된 은행 • 365일 언제나 지점 방문 없이 모든 은행 업무를 모바일에서 • 7분만에 끝나는 쉬운 계좌개설 ■ 쉬

apps.apple.com

 


 

여러분! 다들 가만히 있는 돈을 어떻게 불릴지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자금적 여유가 있을 때 하는 예적금 26주 적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마트폰에 카카오뱅크를 깔아주세요!

아이폰에도 카카오뱅크를 깔 수 있어요 :)

 

 


 

그러면 카카오뱅크에서 예적금으로 들어가신 다음에 예적금의 마지막 줄에 26주적금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지금 23년 2월 기준으로 최고 연 7.00%라고 적혀있네요 :)

그리고 26주 챌린지동안 얼마씩 입금할 것인지 선택해주세요!

 

해당 보여지고 있는 금액 내로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

 

26주 적금은 대략 6개월하고도 2주동안 일주일에 한번 자동으로 돈이 적금되는 상품이에요.

 

 

 


 

계좌개설을 위한 설명서와 약관동의를 하신다음에 카카오의 재밌는 요소인 캐릭터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

간혹 26주 적금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캐릭터를 모두 성공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인 피치를 한번 선택해보았어요 :)

 

 


 

그러면 개설이 완료되면서 이렇게 1주차 성공했다고 피치가 춤을 취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이렇게 26주를 완료하게 되면 이자와 함께 적금을 성공하게 된답니당 ㅎㅎㅎ

 

 


 

이건 제가 적금만기시 받게되는 금액을 누군가가 정리해둔 이미지에요!

여러분들께도 한번 공유해드릴게요 :)

 

다들 적금과 돈 굴리기로 부자되세요 >_<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