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어느새 벌써 2022년이 되었네요 ㅎㅎ
매일매일 기록을 해야지하고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인데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ㅠ

네이버 블로그 리뷰 글도 작성하기 힘드네용

이번에는 장기 휴양을 위해 쉬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방콕을 하고 있게 되어서
움 원래 계획대로 집에서만 콕콕 있을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ㅎ

쉬는 동안 블로그 글이나 마구마구 올려야징하고 왔는데 막상 와서 보니깐 블로그 글에 넣을 이미지들을 다 두고 와버렸더라구요 ㅎㅎㅎㅎ 에구구…

그래도 짤로 순간순간 사진을 즉석으로 찍어서 글을 올릴려고 열심히 움직이고 있어요!!!


제가 항상 열정적으로 본방사수하는 런닝맨을 보고 있답니당 ㅎㅎㅎ
그리고 쉬는 동안 무거운 몸을 가볍게 만들고자 물을… 하루 3L 마시기 도전중!!!

그래도 물만 마시면 너무 힘드니깐 요요 귀여운 제티와 우유를 함께 간간히 한끼씩 먹을거에요!!


에구구 예쁜 사진으로 티스토리를 꾸미고
예쁜 리뷰로 네이버 블로그 글을 쓸려고 했지만 ㅠㅠ

다 도루묵 되어버렸어요

그래도 오늘 하루도 이리저리 정신없었지만
무난하게 잘 보낸것 같아용 ㅎㅎ

오늘 대망의 투표날인데 많이 기대가 되네요
역대급 빠른 투표율을 보이고 있어서
놀랐답니당

저는 사전투표를 후루룩해서
현재 투표율 보면서 런닝맨을 보고있답니당

내일은 또 더 다양하고 예쁜 기록을 하도록 하겠습니당!!! 총총총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