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신이 없었어용 ㅎㅎ 계속 전화로 가득한 하루였어요
그리고 요즘 막 일을 하거나 뭘하면 그냥 묵묵히 하라는대로 하면 되는데
어찌 그리 제 의견을 말하고 뭔가 아닌 것 같은건 아니라고 말하는지... 이건 진짜 고쳐야하는데 말이죠 ㅠ.ㅠ

일을 마치고 나니깐 내일이 휴일이란 생각에 참 한숨 쉴 수는 있겠구나 싶었지만
요즘 일을 마치면 하는 일들이 늘어나다보니 시간이 훌렁훌렁가더라구요.

조금만 더 있으면 손에 익어서 지금처럼 시간 할애를 많이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_^


오늘은 커피를 무려 두번이나 마셨어요 그래서 지금 눈이 동글동글해서 밤을 샐 수 있을 것 같아요 ㅇ.ㅇ
우왕 요즘 더치커피에 빠져서 계속 더치커피를 마시게 되용 ㅎ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했던 컴포즈의 더블초코라떼!! 너무 맛있었어요
거품을 허푸허푸 퍼 먹었는데 너무 행복했다용

기획팀으로써 이리저리 열심히 SNS 컨텐츠도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 업로드하고,
이리저리 우편으로 돌릴 제안서도 만들고, 몸이 하나만 더 있으면 좋겠다용


오늘은 쉬어가는 타임으로 우동과 만두를 먹으러 왔어요 ㅎㅎ
막 사진 찍고 싶지 않았는데 사진을 막 찍어줘서 사진을 받았더니 흠.. 그래도 잘 찍어주는건 인정 ㅇ.ㅇ

우동이랑 만두가 뜨끈하이 맛있었는데 막 그랬지용

그래도 막 울적한 거 풀어주겠다고 막 장난치고 막 약속도 해주고 막 그래서 조금 힐링은 되면서도
막 그랬어용 ㅎㅎㅎ

 


이번 주말에는 또 바쁘게 일정이 많이 있네용 ㅎㅎㅎ 오늘은 정말 정신없이 마무리하고
내일 오전에 운동하고
약속이 잡혀있어서 약속장소로도 가고 바쁠 것 같지만 이번 주말도 꽉차고 열심히 보낼려고 해요 ㅎㅎㅎ

 

오늘도 다들 고생많으셨어요 부산은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답니당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