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도 하루종일 퇴근하고 바쁘게 다녔네용 ㅎㅎㅎ
회사에서도 이번에 납품한 곳이 오픈해서 아침부터 정신없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앞으로 더 회사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
요즘 다들 경기가 힘들지만 웃음은 잃지 않았으면 해요


오늘은 옴뇸뇸 맛있는 공팔공 초코초코 버블티를 먹었어요 ㅎㅎㅎ
생크림은 추가했어요! 800원 ㅎㅎㅎ
생크림은 사랑이에요 >_<

달달구리구리한 녀석을 먹으니 다이어트는 언제할까요?


내일이면 완전 보름달이 뜰 것 같아요 :)
오늘 리뷰를 위해 찾아온 서면에서 멍하니 달을 보다가 소원을 빌었어요 ㅎㅎㅎ
달한테 소원을 간절히 빌다보면 이루어진다잖아요

내가 바라는 미래가 되게 해주세요라고 빌고,
내가 원하는 미래가 되게 해주세요라고 빌고,

그렇게 소원을 빌다보니 너무 슬프더라구요
그래도 술은 안마셨어요 술을 마실려고 했는데 주위에서 혼술은 하지말라고 해서
저는 콜라를 선택했죠 ㅎㅎㅎ


스튜디오가서 촬영을 했는데 사진은 비공개에요!!
나중에 요 스튜디오 촬영만 따로 올릴려고 해요!! ㅎㅎㅎㅎ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


그리고 오늘 서면술집에 갔어요 :)
정말 꽃게닭도리탕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편하게 먹었던 것 같아요 >_<

서면술집 리뷰도 많이들 기대해주세용 ㅎㅎㅎ


달이 어떤 모습을 하고 있던지, 간절한 소원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다가오는 것이고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가만히 지켜보고 버티는 것인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