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음 조금씩 풀리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오늘은 집에 오자마자 스튜디오를 만들었어요!!!
해당 만드는 영상은 나중에 유튜브에서 만나뵐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그리고 스튜디오를 만든 기념으로 그냥 넘길 수 없지 해서
가볍게 한번 베타로 패션 카테고리에 올릴 사진들을 촬영했는데 그것은 아마 내일쯤 올릴 수 있을 것 같에요


주문했던 커튼이 왔는데 폭을 잘못 계싼한 것 같은 불안한 느낌이 들었지만 ㅎㅎㅎ
그래도 앉아서 찍으면 되겠거니 하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답니당 ㅎㅎ 그리고 다 방법이 있을 거라 생각하며
긍정 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모카케익이 쌓여있어서 정말 눈이 돌아갔어요 ㅎㅎㅎ
돈이 없어서 사진으로라도 남길려고 찍었는데 언니가 불쌍해보인다고 두개나 사줬답니당
세상세상 행복한거 있죠!?


그림에 떡이라지만 그래도 나는 그림이라도 만족해요!!!
먹고 싶은 녀석들을 이렇게 촬영을 해봤어요 ㅎㅎㅎ
언젠가는 이렇게 보는 것이 아닌 사서 먹을 수 있을 만큼 수중에 생활비가 생겼으면 좋겠네용 ㅎㅎㅎ


오늘은 점심때 콜드브루를 사주셔서 맛있게 먹었답니당 ㅎㅎㅎㅎ
스타벅스에서 기다리면서 귀가 총총 달린 케이크가 있어서 너무너무 신기하면서도 귀여웠어요
벌써 2023년이 되었구나 신기하면서도 우음 뭔가 시간이 흐르는 것 같지는 않네용 ㅎㅎㅎ
올해는 나이가 오히려 한살 까먹은 해가 되었으니깐 더 그런걸까요?
금요일은 크로스핏 원에 가는 날 ㅎㅎㅎ 스스로 정했지만 원래 목요일은 일정이 있어서 못가공 토요일은 약속이 있어서 못가공 여러 변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남은 기간동안에도 열심히 다니며 몸 관리에 전념할 것이에요!!!
오늘은 비록 힘들었지만 작은 이벤트들이 많아서 기분좋은 하루가 되었네요 ㅎㅎㅎ
내일은 드디어 제가 꿈꾸었던 패션 카테고리를 조금 활성화 할 수 있는 순간이 왔어요!!!
벌써부터 설레면서도 두근두근하네용 ㅎㅎㅎ
아마 스튜디오 만드는 영상도 편집해서 만들어볼 예정이에용
많은 기대바랍니당 >_<

오늘 하루도 모두들 다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아무 탈없는 행복한 하루를 맞이해보아용 ㅎ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