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혜월이에요 :)

오늘은 오랜만에 크로스핏 원을 갔어요 ㅎㅎㅎㅎ
최근에 이리저리 다른 일정들로 바빠서 갈 시간이 없었는데 오늘은 피로해진 몸을 이끌고 갔어요!!!

저번주부터 막 이리저리 다니다보니 정말 정신없이 시간이 흘렀네요 ㅎㅎㅎ


크로스핏 원을 하는 것을 담고 싶어서 고프로를 가져왔는데... 촬영은 했는데 영상을 볼 엄두가 안나요 >_<
거의 막춤처럼 했을 모습에 겁이나지만... 해당 영상도 얼른 유튜브에 올려버려야죵!!!

오늘은 2주동안 성장을 했다고 관장님께 칭찬을 받아서 기부니가 좋아용 ㅎㅎㅎ

막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잖아요!?
칭찬에 5Kg를 끼워 운동을 시작했는데 세상에나 마상에나 토할 뻔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나름 점수가 301(#15 CLAP) 나왔어요.

이거 끝나고 정신이 날아가버려서 찍는다는 것을 깜빡해서 마음이 아프지만 칭찬 받은 것으로 만족했어요.
그런데 제 상태를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힘들었어요 >_<
그래도 오늘 오랜만에 나왔는데 잘 해낸 것 같아서 너무너무 기쁘네용 ㅎㅎㅎㅎ


오늘 달토끼떡볶이의 투움바떡볶이를 먹었어요 너무나 맛있어서 정말 놀랬어용 ㅎㅎㅎ
특히나 김말이 저렇게 길다란 김말이 4개에 2천원 밖에 안해요 ㅠ.ㅠ

너무 혜자인 가게... 여기는 더 잘되어야해!!

 

오늘은 업로드 시간대를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몸이 찌뿌둥하여 편집하지 못한 영상을 편집한다고 조금 밤을 새는 것 같네요 ㅎㅎㅎ

 

그래도 내일도 열심히 성장하는 자세로 도전을 해볼까해요 :)


최근에 책 만드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이번 1월 중순을 기준으로 3개월 동안 진행될 것 같아요 ㅎㅎ
오늘 해당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대표님도 만났는데 정말 좋은 말씀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이번 프로젝트가 가히 많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만약 제가 책을 낸다면 여러분들께서도 읽어주실까요?

기대감을 한아름 안고 꿈나라로 가야겠어요 ㅎㅎㅎ 뿅!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