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이른 아침부터 눈을 떴어요 :)

조금씩 목표치의 기상시간에 와닿았는데 오늘 정말 피곤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사람이 적응의 동물이라고 하지요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오전부터 달렸어요 ㅎㅎㅎ


눈을 떴을 때가 4시 30분 정신차리고 몸을 일으키고 거실까지 나오는데 5시 10분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어두컴컴한 거실에 가만히 있으니 바깥에서 느껴지는 서늘한 온도가 오늘도 몸을 움츠리게 만드네요.
중간중간 들어갈까 고민만 수백번...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할 것을 준비했지요.


아침에는 본디 일정에 넣어두었던 이모티콘 만드는 방법을 배웠지요.

요즘은 유튜브가 잘되어 있어서 정말 좋은 정보를 접하고 공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그렇게 멈춰있는 이모티콘을 만드는 방법을 터득하여 이제 내일은 멈춰있는 이미지를 그려볼 생각이에요.

GIF 즉, 움직이는 이모티콘도 이번 달 내로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크답니당 ㅎㅎㅎ


이모티콘에 대해 강의를 들은 다음에는 운동을 했는데요 원래 운동이 4개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배에 복근이 정말 힘을 너무 세게줘서 아파서... 2개 하고 멈췄답니당 ㅎㅎㅎ 그래도 나름 운동 40분 했으니 만족 해야겠지용🦊🦊🦊

운동을 할 때 정말 집중하고 잘 보면 근육에 힘이 들어가는 것이 느껴져서 저는 약간 그 재미로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렇지 않게 막 하는 것보다 어떤 근육에 어떤 힘이 가해지는 지를 알게되면 운동할 때 더 재밌답니당 ㅎㅎ 


회사 마치자마자 예약했던 청담마사지에 온다고 부랴부랴 챙겨서 왔어요 ㅎㅎㅎ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지극정성으로 해주셔서 원래 끝나고 독서실에 가서 공부를 할려고 했는데 묵혀있던 뭉친 근육들이 풀리니깐 계속 잠이 쏟아지더라구요 ㅎㅎㅎ

청담마사지에 관련된 영상 및 리뷰는 아마 이번주 내로 제가 열심히 준비해서 올릴려고 해요 :)

다들 많은 기대해주세요 청담마사지점의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특히나 모래사장이 제 마음을 뺏어가버렸네요 ㅎㅎ

혹시나 제 리뷰를 기다리기 앞서 한번 방문해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를 남겨놓을게요 🐼
묵은 근육과 피로가 쫘아아악 풀려서 정말 기분도 좋고 종업원분들께서 입담이 정말 매력적이셔서
마사지 받으면서 한참을 웃었네요 ㅎㅎㅎ 너무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_<

 

오늘은 다소 칼바람이 몰아쳐서 몸이 사시나무처럼 오돌오돌 떨렸지만,
그래도 오늘 하루 일어났던 작고 소중한 이벤트 같은 순간들이 모이고 모여서 힘이 나더라구요 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했을 모두에게 칭찬해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