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로스핏 원의 2주 후기를 가져와 보았어요 ㅎㅎㅎㅎ

운동도 하고 친목도 다질 수 있는 훌륭한 크로스핏 원 2주 제 몸의 변화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두군두군!!!

그동안 맨 정신때 찍었던 건 들을 모두 다 가져와보았어용 :)

크로스핏 원에서 한 운동들은 모두 힘들었지만
매번 쓰는 근육이 달라서 좋았어요 ㅎㅎㅎ

집에서 사용하는 근육과는 다른 아주 작고 세세한 근육들을 자극하고 평소에는 쓸 수 없는 근육을
사용하게 해줘서 그 점이 너무 좋았답니당 ㅎㅎㅎ


저렇게 많이 써있든 적게 써있든 모든 운동이 개운하고 다이어트를 팍팍 자극하고 시켜줘용!!!

참고로 저는 식단조절은 하지 않았어요 ㅎㅎㅎ

이 점 참고하셔서 크로스핏에 대한 다이어트를 생각해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


왼쪽에는 정말 초기에 들었던 무게이고 오른쪽은 맨몸 운동으로 팀을 이루어 운동을 하는 것이었는데
나름 점점 성장하고 효과를 보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당 ㅎㅎㅎ

그래도 아직까지 기구를 사용한 운동은 정말 힘들어용 ㅠ.ㅠ


크로스핏 원을 시작하기 전날 찍었던 사진과 일주일이 되었을때의 몸무게에요.

일주일 되었을 때의 허리 둘레는 27인치로 암담한 현실을 깨닫게 해주었지요... ㅎㅎ
그래도 꾸준히 다녔는데
저번주는 발끝이 동상걸려서 흙흙 월요일밖에 못갔어요 ㅠ.ㅠ

그런데 이것이 머선일일까요!?


오늘 재어본 몸무게는 무려 크로스핏원 시작하기 전보다 2Kg가 빠져있답니당!!!

몸무게는 수분이 빠져서 그렇다? 절대 아니에요.
저는 솔직히 몸무게 무게도 중요하게 여기지만 치수를 확인하며 몸무게의 변화가 없을 때는 그런 스트레스를
치수로 날려버려요.

그래서... 무려... 허리가... 1.5인치 줄었답니당 >_<
끄앙 크로스핏 찬양해용

허리는 현재 25.5인치더라구요

더 열심히 크로스핏을 해야겠다는 의지가 팍팍 느껴지용!?!?!

그래서 이번 2주 동안은 발가락 아픈 것을 만회하기 위해 매일 얼굴도장찍기에용!!!

 

이렇게 크로스핏 원의 매력적인 운동임을 깨달았답니당 ㅎㅎㅎ

다들 크로스핏 원에서 다이어트도 하고 몸매 라인도 잡아보아용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지금 조금씩 다이어트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