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오늘은 조금 늦게 찾아뵙게 되었네요 ㅎㅎㅎ
아침일찍 정말 바쁘게 움직여서 이리저리 정신없이 이제야 쓰게 되었어요 >_<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스튜디오 만들기를 본격화하기 시작했지요.
아직 주문한 백배경이 안와서 조금 아쉽지만 아쉬운 나름대로 가진 것에 연습이라도 해보자는 마음으로
준비를 하였지용 ㅎㅎㅎ


일단은 조명과 제품별 밑 배경이 되어줄 예쁜 하얀 천이 준비되었어요 ㅎㅎ
조립을 모두 해준 다음에 제 다음 일정으로 이어졌지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이모티콘 제작과 PPT 템플릿 공유를 계획하고 있어요 ㅎㅎㅎ
비록 실력은 그렇게 좋지 못하지만 여러 방면으로 2023년에 도전하고 싶네요

항상 도전하는 정신으로!!! 이리저리 정보랑 공부를 하다가
독서실 가야하는 시간이 임박해져오니깐 허겁지겁 속도를 내었어요


허겁지겁허겁지거어업 >_<
열심히 독서실로 향했어요 ㅎㅎㅎ 그림자 속 초조한 제 마음이 보이시나요?
원래 운동을 아침에 갈려고 했지만 시간을 잘못보고 오전에는 안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일정을 변경해서 독서실로 꾜!!!


연말이라서 그런지 정말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나름 더 집중하여 공부 및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당 ㅎㅎㅎ

포동포동 귀여운 강아지 노트북가방에 엄청 많이 꾹꾹 담아갔다고 정말 팔 떨어지는 줄 알았어요 >_<


공부나 다른 할 것들을 끝내고 남포동으로 향해서 이번에 예쁘게 불이 들어와 있는 광장 트리를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전에 남포동 갔을 때는 불이 꺼져있었는데 이번에는 환하게 켜진 상태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당 ㅎㅎㅎ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브이로그 겸 고프로를 켜고 다녔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고프로를 들고 다니는데 팔이 아파서 중간중간 팔도 바꾸고 >_<

해당 영상은 최대한 빨리 편집해서 올리고 싶은데
일단 오늘 최대한 올려보고 내일 아침에 또 공부를 하러 가야해요 ㅠ.ㅠ


제가 제일 고대하던 스튜디오!!

아직 엄청 많이 미흡하지만 예전에 했던 쇼핑몰 피팅 촬영도 어색어색하게 잡아보고 ㅎㅎㅎ
초반에는 이리저리 막 어색어색했지만 확실히 경험이 있던 탓에 조금씩 어색함이 사라졌어요

패션에 저런 식으로 옷을 찍어 올릴 예정이에요.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_<


원래라면 1시 이전에 항상 올렸는데 이번에 늦은 이유!!!
영화 "영웅"이 12시 넘어서 끝이 났거든요 ㅎㅎㅎ

보는 내내 정말 계속 울었다요 ㅠ.ㅠ
다행히 영화관에 10명 밖에 안되어서 정말 조용하게 볼 수 있었는데

훌쩍거리면서 보는데 정말 흐엉... 안중근의 독립운동하는 모습이 정말 너무 처음부터 끝까지 슬펐어요..
다 보고 너무 슬프다고 얘길하는데 더 슬픈이야기를 해줄까 묻더라구요.

그래서 슬픈이야기가 뭐냐고 물어봤는데 괜히 들은 것 같았어요...
그래도 알고는 있어야할 사실이긴 하구요 ㅠ.ㅠ

안중근 집안 자체가 독립군의 집안인데
안중근의 자식이 2남 1녀인데

안중근의 아들 두명 다 친일파가 되었다는 말에 와.... 정말 듣는 순간 와.... 였어요.

밖에 나오니깐 캄캄하고 조용한게 올 한해의 2022년과 2023년의 중심에서
영화  < 영웅 > 을 보았다는 것이 너무 좋네요

비록 안중근의 자식 얘기에 어이가 없었지만 ㅎㅎ
그래도 안중근이란 독립운동가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우리가 잊으면 안될 역사라는 것을 다시한번 일깨워준 것 같아서 감격 깊이 보았답니당 ㅎㅎㅎ

 

내일은 2023년의 첫 글을 선사해 드릴 것 같아요

올 한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