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제 이번 주말이 지나면 2023년이 되네요!!
오늘은 하루가 정말 빠르게 흘러간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ㅎㅎㅎ

발가락은 오늘 어느정도 나아서 이제 다시 운동을 재개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ㅎ


점심시간 때 도구리의 카라멜 라떼를 먹어보았어요 ㅎㅎㅎ
음료에 찍혀져있는 QR코드를 활용해서 이모티콘도 만들어보았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용

시켜만 달라고 하는데 막 한 손에는 사직서를 들고 있는 모습이 정말 점심 때 사무실에서
스스로 만들고 스스로 웃음이 터졌어요 ㅎㅎㅎ

#도구리 #도구리커피 #도구리카라멜라떼


오늘 회사에서 쉬는 시간에 찍고 퇴근을 하며 저녁을 먹었어요 ㅎㅎㅎ
중식당에 오면 무조건 마파두부를 시키는 저이기에 처음에는 짬뽕을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마파두부라는 메뉴를 보는 순간 정말 바로 바뀌었지요
저는 두부를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마파두부는 정말 잘 먹어서 저 스스로에게 놀랄 정도에요 >_<

그래서 마파두부를 먹고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뭐다?!

사람은 누구나 간식배를 가지고 있어.


분위기가 정말 예쁜 카페에서 레몬머틀을 시켰는데 엄청 뜨거워서 얼음을 넣는데 너무 빵터졌어요
아니 얼음을 넣는데 물이 뜨겁고 얼음이 미끄러우니깐 차에 퐁당퐁당해서 물이 퐉퐉 튀어서 뜨거워서
으앙했거든요 ㅎㅎㅎ

다시생각해봐도 너무 웃기네요 약간 저 혼자 원맨쇼 하는 기분이었어요 >_<

그리고 이리저리 이야기를 나눈다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었답니당 ㅎㅎㅎ
연말이라서 그런지 이 순간도 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하네요 ㅎㅎㅎ

시간이 어느덧 많이 늦어져서 아쉬움가득한 빠이빠이를 하였어요.
내년에는 더욱 행복하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빌었지요.


스스로를 위한 선물을 이때 하지 않을까 싶어요.
한 해를 고생많았고 열심히 보냈다는 의미로 제가 꽁꽁 숨기고 저 혼자만 알고 싶어하는 케이크 가게를
여러분들께만 아니다 제 블로그에도 올릴거에요!

막 그런 거 있잖아요.
여기는 마음씨도 착하고 그 마음이 케이크에 담겨져 케이크도 너무너무 맛있고 너무너무 예쁘기 때문에
다른 분들도 저처럼 이런 행복한 기분을 느꼈으면 해서 정말 오늘 날잡고 촬영을 뚜루루루 했어요 ㅎㅎㅎ


아기자기한 케이크를 들고 벌써부터 신난 저의 모습 보이시나요 >_<
너무 들떠서 벌써부터 입에 침이 한가득 고였답니당 ㅎㅎㅎㅎ


때마침 제 임시 스튜디오에서 한번 촬영을 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ㅎㅎㅎ 기본 구성은 저렇게 케이크와 초, 그리고 포크가 구성되어 있답니당 ㅎㅎㅎ


제가 엄청 좋아하는 캐릭터를 부탁드렸는데 정말 예쁘게 해주셨어요 ㅎㅎㅎ
저는 단순하게 캐릭터 이름만 보냈는데 이렇게 예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동 ㅠ.ㅠ
역시 사장님 매번 절대적으로 믿으며 친구들 생일마다 맞춤주문을 넣어요

 

주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에요 :)
리뷰 전문으로 글을 쓰는 곳인데 그곳에는 무조건 리뷰글만 올리고 있지용 ㅎㅎㅎ

https://blog.naver.com/hyewol_0620

 

LA BEAUTE : 아름다움 : 네이버 블로그

도담도담 아기자기 예쁘게 다녀보아요 >_<

blog.naver.com



목욕탕을 갔다와서 집에 오는 길에 과일이 먹고 싶다는 말에
맛있는 딸기와 블루베리를 샀어요 ㅎㅎㅎ

다들 맛있게 먹는 모습이 뿌듯했는데 정말 설탕을 뿌린 듯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완전 놀랐어요


마지막으로 가족이 저를 준다고 포장해온 와플이 있어요.
완전 오리지널 시나몬애플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2022년 마지막 한 주의 평일은 다산다난했지만 마지막은 저를 생각해주고 챙겨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큼은
변하지 않았다는 감사함인 것 같아요 :)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