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운동을 가지 못한 바보에요.
그런데 오늘은 원인을 발견했어용 처음에는 막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하루하루 갈 때마다
너무 아파서 언니한테 물어보았더니 이게 구두를 억지로 신어서 발가락이 퉁퉁 부은 거더라구요...

제가 운동을 엄청 좋아해서 웬만하면 진짜 참고 견디고 하는데
오늘은 정말 개구리 발가락처럼 퉁퉁 부었더라구요 ㅠ.ㅠ

오늘은 걷기도 너무 힘들고 아파서 처음에 걸어서 퇴근하려다가 대중교통으로 그냥 왔어요..
이제는 교통비도 부담이 많이 가해지는데 그래도 몸이 먼저라고 생각하면서
다음달 허리띠 조르면 된다는 생각으로 요즘은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네요 ㅎㅎ....


오늘 앞머리가 잘 되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ㅎ
발이 퉁퉁 부엇더니 앞머리도 고데기를 잘 못해서 꼬불꼬불해졌네요 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히피펌을 해보고 싶어요 빠글빠글하게 머리를 해보고 싶어용

오늘 여러분들 지역의 날씨는 어땠나요?

여기 부산은 눈은 안오지만 바람이 정말 매섭게 들려왔어요
퇴근할 때 거친 바람 휘날리는 소리에 정말 소름이 호도도도 올라오면서 바로 발걸음을 돌렸지요.. ㅎㅎ
부산날씨는 4도 정도로 서울날씨에 비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많이 춥네요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였지요.
끄적끄적 하루하루 일정이나 나중에 해야할 일들을 적어서 매일매일 체크를 하고 있어요.

약간 소확행인 것은 일이 많아서 약간 오늘은 어떤 일을 먼저 해야하지잉 하면서 막
이리저리 고민하는 것이 너무 재밌다는 거에요
그리고 서류나 제안서 작업이 끝나면 보고 드린다고 투척하는 것이 너무 재밌다는 것이에요.
ㅎㅎㅎㅎ 윗선에 일을 10개 하면 10개 다 투척하는 것이 음 소확행이에요.


오늘은 아버지께서 피로해보인다고 제가 제일루 좋아하는 피자를 시켜주셨어요.
엄청 배불리 먹어서 남은 것으로 5일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피자는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
남은 치킨은 5일이 지나니깐 못 먹겠더라구요...
그래도 아까워서 먹었는데 속이 아파서 조금 고생했네요 ㅎㅎㅎ


P.D.S 다이어리를 이리저리 엄청 많이 사용한 경험상 제일 다이어리 사용용도가 좋은 것 같아요.
이번 2023년을 든든하게 시간관리해줄 P.D.S 다이어리에요 ㅎㅎㅎ
그런데 발가락이 아파서 공부를 못하고 있어용 ㅠ.ㅠ 흐엉

구두 길들이려다가 제 몸이 망가지네요... ㅠ.ㅠ


드디엉 작은 스튜디오를 만들 재료 일부가 왔어용 ㅎㅎㅎ
나머지 하나만 오면 되는데 그것은 아마 다음주에 도착할 것 같아요 :)

아마 다음주 쯤에 스튜디오 만드는 과정을 총총총 올려볼게용
이번에 또 네이버 TV 신청이 승인되어서 다음주!?쯤에 독서실 다니면서 공부하는 브이로그를 찍어볼까해용
많이많이 기대해주셔용

오늘은 요까지!
내일은 목요일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ㅎㅎㅎ

다들 오늘하루도 고생많았고 언제나 잘 해나가고 있으니 항상 화이팅하는 하루하루가 되세요!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