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말 열심히 보냈답니당 ㅎㅎ
쌀쌀해진 아침에 늦지 않게 일찍 나서서 회사까지 워킹을 하였더니
아침부터 정신이 말짱 깨서 항상 걷는 것이 좋네요


회사에서 스타벅스를 사주셔서 자몽허니티 핫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그러다가 우체국도 가서 요청하신 서류도 보내고
점심에는 또 제가 느므느므 조아하는 더블초코라떼 핫을 먹었어요


정말 여기는 생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요즘 계속 사먹게 되네요 >_<
그래도 내일부터는 다시 끊고 살아야겠어요 연속해서 먹으니깐
맛은 엄청 좋고 미칠 정도로 힐링이 되지만
배가 툭하고 나와있어서 너무 충격이었어요 ㅎㅎㅎ


오늘 크로스핏 원에서 기분이 좋았어요
마아악 팀으로 하는 운동이었는데 정말 팀원한테 폐끼치고 싶지않아서 이 악물고 열심히 했더니
정말 16분전에 가까스로 끝나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같은 팀원분께서도 하는 내내 숫자도 세어주시고 힘내라고 응원도 해주시는데
흐엉 저도 운동 끝나고 숫자 세면서 응원도 하는데
막 너무 재밌었어요 엄청 힘들었는데 그래도 만족스럽게 결과가 나와서 기분 좋게 마무리했답니당 ㅎㅎㅎ


운동하러가기 전/후가 조금 차이가 나는 것이 느껴졌어융
막 볼 살이 볼 살이 없어졌어요

원래는 서서 찍는데 오늘은 정말 정말 진이 다 빠져서 앉아서 찍게 되었답니당 허허헛... 힘들었어요



운동을 하고 왔더니 당이 너무 땡겨서 집 구석탱이에 찡 박혀있는 과자를 주섬주섬 꺼내 먹었어요
오늘 열심히 했으니깐... 이건 살 안찔거야 ㅎㅎ

김보람 초콜릿도 한조각 입으로 쏙... 찡긋


갔다와서 피노키오 영화가 나왔는데 무려 판의 미로 감독이 찍은거라고 해서 10분 정도 보다가
바로 팥죽을 만들기 위해 부엌으로 향했어요

집에서 원래 12시 이후에 요리를 해야한다고 해서
11시 40분쯤에 요리를 시작했답니당


어머니께서 준비해놓은 팥과 미리 불려놓은 쌀, 그리고 새알을 꺼내서
팥은 곱게 갈아줘야해요 대신 갈때는 물을 약간 넣어주면 잘 갈아져서 더 고와진답니당 ㅎㅎ

그리고 다 갈은 팥에 물을 조금 넣고 쌀과 함께 15분 정도 계속 저어줘요
중간 중간 소금과 설탕으로 간을 해주다가
새알을 넣은 다음 다시 10분 정도 저어줘요

불려진 쌀이 촉촉하고 말랑하게 씹힐때까지 저어주면 끝!

 

오늘은 요렇게 이리저리 다 마무리를 하였답니당 ㅎㅎ
정말 곱고 예쁘게 만들어진 팥죽은 이번주 동안 먹는 걸루 ㅎㅎㅎ

내일도 춥지않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