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고 있어요.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눈을 떴는데 밖에 다들 우산을 쓰고 다니더라구요.
비는 역시 따뜻한 실내에서 구경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내일은 제발 비가 그쳤으면 좋겠어요 ㅎㅎ
출근길에 비가 떨어지면 우울할 것 같아요


우연히 예전에 사용하던 컴퓨터에서 발견한 영상 두 개!
피아노는 치고 싶은데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
그냥 아무렇게나 쳐서 녹음한 게 있더라구요 ㅎㅎㅎ

대학교 영상졸작할때 짧게 넣었던 곡이 무슨 곡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나름 뿌듯했던 기억이 있네요 :)

오늘 저녁 5시에 했던 런닝맨을 역시나 놓치지 않고 보았어요.
런닝맨은 역시 재방으로보나 본방으로보나 다 재밌는 것 같아요
그걸 같이 볼 수 밖에 없는 가족들도 즐겁게 같이 본답니당 ㅎㅎ
오늘은 뚜렷하게 한 것이라고는 런닝맨을 다시보고 / 본방을 사수한거에요
일주일에 유일한 낙인 런닝맨을 또 일주일 기다려야한다는게 침울하지만
다시 런닝맨을 보는 그날까지 숨만쉬며 기다려야겠어요


내일은 더 푸짐한 하루로 찾아뵐게요 :)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