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312 : 마음비움
  • 2022. 3. 12. 20:09
  •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물 한잔을 들이키며
    시간을 여유롭게 보냈답니당 ㅎㅎㅎ

    다시보기에서 런닝맨을 쭉 정주행하면서
    물만 쭉쭉 마시다가 점심을 먹으면서
    시간을 유유자적하게 보냈답니당 ㅎㅎㅎ

    어제 예쁜 숍에서 산 옷들도 다시한번 보았어요
    요 이쁜 녀석들도 리뷰해야하는데 ㅎㅎㅎ
    너무 예뻐서 봄이 되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

    주말이라 그런지 거리에 사람들이 많았답니당 ㅎㅎㅎ

    다들 예쁘고 멋있게 차려입고 나오셔서
    이제 봄이구나 싶었어요 ㅎㅎㅎ
    코로나 전에는 사람들이 더 북적한 거리였는데
    얼른 북적북적해졌으면 좋겠어요

    이러저리 구경하다가 문득 이제 곧 있으면
    장기휴양이 끝나는게 너무 아쉬워서
    마음이 시무룩해지네요



    내일은 집에서 푸우욱 쉬고 싶어요
    특히나 런닝맨이 하는 날이라서
    본방사수와 함께 시청후기로 돌아올게요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