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그저께 포근포근했던 날씨가 흐물흐물하게 바뀌더니
오늘은 우중추우웅하게 변했어요

오늘은 그래도 이리저리 열심히 다닌것 같아요
집에서 심부름을 시켜서 나온 겸
조용히 산책했어요 ㅎㅎㅎ

평소에는 그냥 집콕하며 지내다가
한번 주위를 거닐며 나와보니
이리저리 볼 곳이 정말 많더라구요

골목 사이사이 들어서있는 상가들의 개성넘치는 특색에 사진도 찍어보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상가 사장님께서 주신 지도를 나침반으로 돌아다녔어요 ㅎㅎㅎ

골목마다 신기한 곳들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돌아다녔어요 ㅎㅎㅎ

코로나로 인해서 북적북적하던 거리가 한산하니
정말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다시 북적북적해지면 좋겠다 싶었답니당

길을 지나가다가 요 귀여운 꼬맹이와 예쁜 옷이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옷도 그렇게 꼬맹이도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여기서 봄 옷을 질렀어요 ㅎㅎㅎㅎ

요 예쁜 옷가게의 후기는 다음에 가져오도록 할게요!!

소품샵에서 발견한 곰돌이들 ㅎㅎ
저는 곰돌이가 너무 귀엽고 좋아요 >_<
봉황대길을 쭈루욱 다 돌고나서 한번 더 소품샵에 가서 요 곰돌이 녀석들을 보고 왔어요!

장기휴양을 하면서 매일매일 한 것이라고는
런닝맨을 무한 다시보기 하고 있다는 것이에요!!

아마 저처럼 런닝맨의 본방 사수 및 하루종일 무한 다시보기하는 사람 속에 저도 들어가 있을 것이에요.

오늘도 하루를 마무리하며!!!!
내일은 더 알찬 데일리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LIST
COMMENT